운영자   2004.08.04 19:33

진정한 천재는?

조회 수 813371 추천 수 142 댓글 605
Extra Form

 

 

이곳 아이큐 테스트는 자신의 아이큐를 추측해 볼 수 있으며, 다른 사람과 비교해 보고 아이큐 유형을 알면서 인터넷상으로 재미로 풀어 보면 될 것입니다.

머리가 좋다 안 좋다. 공부를 잘한다 못한다보다는 자신이 현재 얼마나 최선의 삶을 살았느냐가 중요한 것이며, 머리 좋고 나쁨은 살아가는데 있어서 일부분에 지나지 않고, 자신의 끊임없는 노력 등에 의해 자신의 인생이 많이 좌우될 것입니다.

누구든 IQ가 선천적, 후천적으로 높거나 낮은 경우도 자신의 독특한 점을 찾아내어 그것을 최대한 이용하여 많은 경험을 쌓는 것은 자신에게 소중한 것이 될 것입니다.

우리 주위에서 IQ보다 더 중요한 것은......, 불굴의 도전정신, 이웃에 대한 사랑과 인류애, 아픔과 좌절을 견뎌내는 인내심 등 수치로는 도저히 표현할 수 없는 요소들입니다.

새로운 시대의 주인공은 개성을 특화하는 사람이라고 얘기합니다. 그 개성은 어쩌면 IQ와는 무관한 것이 아닐까.

지금 서 있는 바로 그 자리에서 양심과 도덕심을 가지고 무엇인가를 위해 끊임없이 몰두하고 노력하는 자. 그런 사람들을 이젠 진정한 천재라고 불러야 옳을 것 같습니다.


이 더운 여름 아이큐로 너무 덥게 느끼지 말고 재미로 풀어 봅시다~~~.

Cooooooooooooooool ~ summer with me !

 

 

 

연관 게시글
  1. [2017/06/22] [FAQ] 무료아이큐테스트 어떻게 하나요? by 로즈마리 (8647)
  2. [2015/06/04] 우리나라 평균 아이큐 세계1위 106 by 로즈마리 (38654) *14
  3. [2005/08/25] 아이큐와 표준편차와의 관계 by 운영자 (341702) *1
  4. [2014/12/11] 아이큐 계산기 :: 표준편차 아이큐 자동 변환기 by 로즈마리 (5246)
  5. [2014/03/28] 아이큐테스트 by 로즈마리 (12241)
  6. [2013/02/19] 멘사 IQ 테스트 by 로즈마리 (13527)
  7. [2012/01/08] 웩슬러 지능검사 by 로즈마리 (48843) *10

  • 존경하는국가 2016.12.29 15:12
    정말 맞는말인거같습니다 ㅎㅎ
  • ㅇㅇ 2017.05.19 01:37
    공감합니다. 어릴 적 심심풀이로 한 IQ테스트 130 찍고 여기선 137 나왔는데, 살아가면서 상대적으로 남들보다 뭔가를 쉽사리 익힌 경험은 있어도 호기심에 이것저것 건드려 보느라 끝을 본 적은 적네요. 반성합니다......
  • 효은횬횬 2016.03.31 18:24

    전..................12살,,,,,,,,,,,,,,,,,,,,,,,,,,,,,,,,,,,,,,,,,,,,,,,,,,,,,,,,,

    그리고 아이큐 120\



  • ㅂㅊㅎ 2016.09.29 21:02
    ㅎㅎ 저는 137
  • ㅇㅇ 2016.06.13 02:20
    전 iq가 사람을 지능을 측정하는데 믿을만한정보인지 의심이 갑니다. iq테스트문제들보면 패턴찾고 분석하고 이런게 대부분인데 그런걸 잘한다고 머리가좋은건지 잘모르겠습니다. 우리사람들이 인관관계를 맺으며 소통하는과정 우리가 살아가는모습들을 생각해보면 위 능력들은 중요하긴하겠지만 전부는아니거든요 지능이란게 뭐든 시작했을때 빠른시간내로 목표에 다다르게하는 능력의수치라했을때 iq테스트는 아주일부분만 그사람의 지능을 보여준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 대박순 2016.07.13 02:57
    IQ 높은순으로 좋은데 취업하고 돈 많이 벌고 하는거 아닌데, 다들 너무 연연해 하니 안타깝네요. 저도 학창시절에 영재소리 들을 정도로 아이큐 높았지만, 지금은 그저 보통의 소시민으로 살고 있어요. 아이큐 보다 겸손과 인내가 인생 살아가는데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 도은더 2016.09.07 22:29
    전 학원에서아이큐태스했는데11살인데132온거
    낮은건가여?
  • ㄷㄴ 2016.11.27 19:25

    학교에서 14살에 일괄적으로 아이큐테스트 실시해서 155 나왔는데..어느 정도인가요..?

  • ㅇㅇ 2017.05.19 01:44

    사실 IQ란게 문제를 찾고 답을 도출하는 능력이 뛰어난 거지 다른 요인들하고는 크게 상관없어서리......ㅎㅎ (오히려 학창시절에는 엉뚱하다거나 쓸데없는 생각이 많다는 둥 비약이 심하다는 둥 그런 소리만 줄창 들었네요.)

  • 신비 2017.06.18 00:57

    저같은 경우 병원기준 검사로 sd15 160인데 저는 음악을 잘한지 음악에 집착합니다. 머리보다 분야에 집착해야 명확한 인생의 해답을 얻죠.

  • ㅋㅋㅋ 지가 천잰줄 아노 2017.07.03 20:47
    ㅋㅋㅋ 여기 멘사 아이큐에서 20뺀게 님들 아이큐임
  • ㅇㅇ 2018.01.31 00:36

    여기는 아인슈타인들 밖에 없네 ㅋㅋ


  • S 2018.03.04 00:50

    수리/언어/도형은 137인데 도형(멘사)는 127... 충격 내 주변에 아이큐 150 넘는 분들은 뭐하시는 분들이죠? 평소 저보다 똑똑한 것 같진 않던데

  • 2018.07.28 20:19

    아이큐에 갑자기 집착하게 되어 여기서 검사하고 좋은 결과 나와서 좋았는데,

    글읽고 생각해보니 아이큐가 멘사급 이여도 사이코패스라면 아이큐 높아도 그다지 좋을건 없지않나 생각이 들었네요 ㅇㅂㅇ

  • 이빗ㄱ 2018.11.02 07:28
    경계선 지능장애 급 아니면 무쓸모
  • 물리충 2019.06.09 03:25
    재능+노력이 맞는것 같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FAQ] 무료아이큐테스트 어떻게 하나요? file 로즈마리 2017.06.22 8647
» 진정한 천재는? 605 운영자 2004.08.04 813371
공지 아이큐와 표준편차와의 관계 1 file 운영자 2005.08.25 341702
공지 게시판에 글을 올릴 때 주의사항입니다. 2 운영자 2005.11.19 334579
2948 아이큐 검사 해봤는데 이 정도면 공부로 성공할만한가요? 1 덴시노어 2016.03.21 938
2947 내가 아이큐가 이렇게 낮다니 3 iq108 2016.03.17 888
2946 만 11세가 아이큐 보통 몇인가요? 1 iq111 2016.03.16 1001
2945 111 많은 건가? 1 iq111 2016.03.15 550
2944 솔직히 한번만 했습니다. 3 평범남 2016.03.14 979
2943 중간부터 풀었는데. 1 궁금해서 2016.03.11 364
2942 정답 수가 같아도 나이에 따라 아이큐가 다르게 나오나요? 2 쇼크 2016.03.10 1225
2941 다들 한번에 전 문제를 다 푸셨나요?? 2 ㅁㄴㅇ 2016.03.09 618
2940 자기폄하의 의도없이 이건좀 잘못된것같다 2 ㅇㅇ 2016.03.08 488
2939 이거 신뢰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6 ㅇㅇ 2016.03.06 1186
2938 110이면 보통인가 ㅋㅋ 1 괘이득 2016.03.05 948
2937 일하면서 해서 6~7분 정도 부족한 가운데 했는데 137 나... 1 나 영재인건가요? 2016.03.03 642
2936 여기있는 사람들 모두 영재인가요? 1 1313 2016.03.03 618
2935 137이상.., 1 검투사 2016.03.02 487
2934 이해력과 집중력이 상당히 안좋은데?.., 검투사 2016.02.29 104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 225 Next
/ 225


■ Menu Categories

아이큐테스트
  수리/언어
  수리/도형
  도형(멘사유형)
  수리/언어/도형
IQ계산기
  나의등수?
  IQ해석기
  IQ변환기
커뮤니티
  IQ게시판
  설문조사
나만의 IQ
  Blog
  Facebook
  Cafe

무료아이큐테스트 Questions or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