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시간순서대로 나열하십시오!

타블로는 11초만에 풀었다고 하네요 ㅡㅡ;;

 

 


연관 게시글
  1. [2022/03/24] 옛날 학교에서 실시한 아이큐의 표준편차는 15입니다. by 표준편차 (581) *1
  2. [2014/09/29] 아이큐 210 천재 김웅용 by 로즈마리 (11631) *4
  3. [2013/03/10] 김보성 아이큐 151,삼부자 아이큐 합계 450 by 로즈마리 (20919)
  4. [2013/02/21] 상위 2% 멘사급 연예인 by 공지 (37089) *3
  5. [2013/02/16] 우리나라 영재아이들의 대학진학 현황 by 로즈마리 (15384) *2
  6. [2012/08/30]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10인과 세계 유명인 아이큐 by 로즈마리 (21725) *1
  7. [2012/01/07] 연예인아이큐-김경란 138,이기찬 132,김원효 126,이휘재 124,지상렬 109 by 로즈마리 (24618) *7
  8. [2012/01/07] 정광소 초등학생 멘사올림피아드 우승- 웩슬러 지능검사 아이큐 142 by 로즈마리 (26387) *4
  • 곧 중2 2012.01.10 09:54
    ㅇㅎㄹ~ 난 16초 만에 풀었다~ 자랑인가?
  • 마나님 2019.01.13 01:33

    1.강도가 사과를 팔러왔어

    2.사과를 뺏고 권총을 들이댔어

    3.상자에 있는돈 다 내놓으라고 했어

    4.미안하니까 사과는 돌려줄께

    5.사악한 미소를 지으며 퇴장 


    이게맞는거아닌가

    생각할수있는건 3~4개정도인데 이게가장 맞는듯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FAQ] 무료아이큐테스트 어떻게 하나요? 2 file 로즈마리 2017.06.22 27894
공지 진정한 천재는? 633 로즈마리 2004.08.04 834365
공지 아이큐와 표준편차와의 관계 6 file 로즈마리 2005.08.25 362681
공지 게시판에 글을 올릴 때 주의사항입니다. 6 운영자 2005.11.19 342893
2480 IQ를 일부러 낮추고자 하면 내려갈까요? 10 IQ 2012.02.03 9781
2479 좌뇌때문에..수리 언어 아이큐가 낮은가요? 2 레이디 2012.01.28 8787
2478 아이큐 비논리적문제 6 아이큐 2012.01.27 12062
2477 12살인데115다ㅋㅋ 7 ㅋㅋ 2012.01.26 8430
2476 ☆음.. 아이큐가 이정도면?... 괜찮은 건가요?★ 2 ☆배춧잎 한 장★ 2012.01.26 7045
2475 17살에 도형아이큐테스트(멘사유형)107이면 몇%정도? 1 녹옥 2012.01.25 9024
2474 저 정도면 공부를 잘할수있을까요?? 천재가 될수도 있을... 1 ㅎㅎ 2012.01.24 7173
2473 아이큐 나이에 비해 적당한가요? 3 갓중딩 2012.01.23 8315
2472 왜 아이큐가 차이가 많이나죠? 3 운짐 2012.01.20 7582
2471 이제15살인데수리/언어영역아이큐128이고도형(멘사유형)1... 3 바보토토 2012.01.17 8236
2470 몰라용 별로 안높음 1 ee 2012.01.15 6780
2469 제가 아이큐 높나요?? 5 정도영 2012.01.14 7266
2468 멘사아이큐 3 김준녕 2012.01.13 7663
2467 컥 잘못나온건가? 1 비밀 2012.01.13 6216
2466 13살인데아이큐가109면낮은건가요ㅠㅠ? 7 ㅠㅠㅠㅠ 2012.01.13 8346
2465 난 천재였던거야... 3 천재 2012.01.13 7517
2464 수리/언어 테스트랑 멘사유형 테스트 차이가 좀 나네요ㅋ 3 anonymous 2012.01.13 7472
2463 낮은건ㅇ가여 3 ㅋㅋ 2012.01.13 6846
2462 쩝...이거 잘못된건가...ㄷㄷ 2 최미소 2012.01.13 6191
2461 ㄷㄷ 이거 정확하진 않죠? 4 EH연 2012.01.13 6108
2460 멘사아이큐 1 김동현 2012.01.13 5394
2459 문자/숫자영역 아이큐 1 유닝이 2012.01.13 5569
2458 이정도면???? 2 사람 2012.01.13 4818
2457 수리 / 언어아이큐테스트 1 2012.01.13 5366
2456 여기 쓰는사람 다 아이큐 높은이유알려줌.. 8 ㄷㅈㅁ 2012.01.13 121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 192 Next
/ 192



■ Menu Categories

아이큐테스트
  수리/언어
  수리/도형
  도형(멘사유형)
  수리/언어/도형
IQ계산기
  나의등수?
  IQ해석기
  IQ변환기
커뮤니티
  IQ게시판
  설문조사
나만의 IQ
  Blog
  Facebook
  Cafe


무료아이큐테스트 Questions or Comments :